서정아트프린팅

FAQ

  • MY PAGE

  •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작품문의] 작품문의 및 상담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

      A
      ■ 평일 오전 9:00 ~ 18:00  ※ 전화상담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합니다.
       
      ■ 점심시간 12:30~ 13:30 

      ※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기타 회사지정휴일 제외


      영업시간 외 문의 상담 및 전화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말, 공휴일에 올려주신 문의글은 월요일 오전 중으로 최대한 빨리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Q

      [작품문의] 갤러리에 방문하면 직접 작품을 볼 수 있나요?

      A

      서정아트센터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합니다.

      사전 연락을 통해 본관과 각 분관별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전시와 방문가능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연락없이 방문하시는 경우, 갤러리 일정에 따라 작품관람이 어려우실 수도 있으니 꼭 사전 연락 부탁드립니다.

       

      ■ 서정아트프린팅 문의|1566 - 2793 
       

       서정아트센터 상암 본관|1644 - 1454 (1번)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34 DMC 디지털큐브 2F
       월-금|09:00 am ~ 6:00 pm토, 일, 공휴일 휴무
      ded0c37e8b5e9d569eac9945300264ce_1592792338_476.png
       

       서정아트센터 을지로 분관|1644 - 1454 (2번)
       서울 중구 을지로 170 을지트윈타워 서관 3F
       월-토|09:00 am ~ 6:00 pm일, 공휴일 휴무
      ded0c37e8b5e9d569eac9945300264ce_1592806455_0184.png

       

       서정아트센터 울산 분관|1644 - 1454 (3번)
       울산 남구 삼산로 269 탑텐클리닉 9F
       월-토|10:30 am ~ 6:30 pm일, 공휴일 휴무 

      ded0c37e8b5e9d569eac9945300264ce_1592802260_0289.png

    3. Q

      [작품문의] 작품 구매 시 작품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A

      서정아트프린팅에서는 고객님께서 조금 더 마음 편히 작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작품의 정보, 에디션 넘버, 작품의 진품을 보증하는 내용이 함께 적힌 작품보증서를 함께 발급해드립니다. 


      작품보증서는 원화(Original), 에디션 판화(Edition), 오브제(Object), 아트토이(Art toy) 작품에 한해 발급됩니다. 

      작품보증서는 아래의 사진처럼 발급되오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원화 / 에디션 판화 

      원화와 판화의 작품보증서는 에디션 넘버 기입 유무의 차이가 있습니다. 

      639fa83d93c236ca9e4e0021402f6420_1592880682_3778.jpg 


      2) 오브제 / 아트토이

      639fa83d93c236ca9e4e0021402f6420_1592880614_3194.jpg
       


      아래는 실제 발급해드리는 작품보증서의 사진입니다.

      639fa83d93c236ca9e4e0021402f6420_1592880715_3455.jpg 


      보증서는 훼손 또는 분실 시 재발급되지 않으니 보관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Q

      [주문/결제]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계좌이체, 신용카드, 네이버페이(N페이)의 결제수단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와 쿠폰을 사용한 결제도 가능합니다.

    5. Q

      [주문/결제]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결제 후 취소가 가능할까요?

      A

      주문 취소는 입금이 되지 않은 무통장입금에 한 하여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주문상세 > 주문서번호 클릭,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하기>를 통해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신용카드를 포함한 결제가 완료 된 주문건은 고객센터(1566-2793) 또는 마이페이지의 1:1문의를 통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결제완료 후 출고 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주문취소가 불가하오니 주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Q

      [주문/결제] 주문 취소 또는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주문 내역 취소 또는 부분 취소는 미출고 된 작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66-2793) 또는 마이페이지의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Q

      [주문/결제] 배송 단계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A

      이미 출고가 진행된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1566-2793)을 통해 작품 환불처리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환불 불가사항 참고

      ※ 고객 변심에 따른 교환/반품/환불일 경우, 배송·운반에 따른 추가 반품비 별도 부과

    8. Q

      [주문/결제] 주문 취소시 결제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주문 취소 시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1) 신용카드 : 카드전표 매입여부에 따라 3-7일 정도 소요되며, 이후 취소내역을 재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2) 계좌이체 : 취소 다음날 오후 4~5 시 이후 해당 계좌를 통해 환불처리가 이뤄진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무통장입금 : 환불 받을 계좌번호를 접수해주시면 익일 해당계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9. Q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총 결제금액이 200,000원 이상 무료, 200,000원 미만의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지역에 따라 3,000원 ~ 9,000원 설치비 추가 발생 가능, 추후 개별 안내


      도서산간 및 제주도 배송의 경우, 아래와 같이 추가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지역에 따라 3,000원 ~ 9,000원 설치비 추가 발생 가능, 추후 개별 안내

      ▸ 200,000원 이상 가격의 소품 : 5,000원 추가 배송비 발생

      ▸ 200,000원 미만 가격의 소품 : 총 8,000원 배송비 발생 (기존 배송비 3,000원 + 추가 배송비 5,000원)
       

      ※ 장비 사용 및 현장 특수성으로 인해 추가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사다리차, 엘리베이터, 지게차 등의 사용료, 현장 조건 변경으로 인한 추가 비용 등)

    10. Q

      [배송] 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25만원 미만의 작품은 택배 발송, 25만원 이상의 작품은 해피콜을 통해 고객님과의 일정을 조율하여 직접 배송 및 설치해 드립니다.

      공휴일과 주말이 겹칠 경우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제주도 및 기타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 기간 지연과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아래 리스트의 작품을 제외한 모든 작품은 해피콜 진행 후 배송 및 설치해드립니다.


      < 택배 발송 가능 작품 리스트 >

      - 이춘환 아트포스터
       산의 기운 (북한산의 기운), 달 항아리 (블루투톤), 달 항아리 (그린투톤), 달 항아리 (하늘빛), 달 항아리 (색동월매)

      - 줄리안 오피 포스트카드

      - 무라카미 다카시 굿즈 상품 (스티커, 핀, 키체인, 쿠션)

      - 쿠사마 야요이 굿즈 상품 (타올, 스카프, 포스트카드, 마우스패드, 클리어 파일)

    11. Q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배송기간은 작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택배로 배송되는 25만원 미만의 작품(아트굿즈)일 경우,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택배로 배송되지만 주문 후 액자표구 제작이 필요한 작품(아트포스터)의 경우, 영업일 기준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해피콜을 통해 배송되는 25만원 이상의 작품(원화, 판화, 아트토이)일 경우, 고객님과의 설치 일정을 조율하여 통상적으로 7~15일 내 배송해드리며, 설치 일정이나 상황에 따라 최대 30일까지 소요됩니다.

      위 배송일 기준은 영업일 기준에 해당하며, 공휴일과 주말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주문 폭주, 일시적 재고 부족, 천재지변 등의 경우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제주도 및 기타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 기간이 2~5일 추가됩니다.

    12. Q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 주문상세내역에서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주문내역은 주문서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13. Q

      [배송] 송장번호 조회가 안됩니다.

      A

      송장번호는 통상 출고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출고 안내가 되었으나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택배사에서 아직 운송장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이며, 당일 야간 혹은 익일 오전부터 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 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①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②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1566-2793)로 연락주시면 배송유무 확인을 바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직접 배송해드리는 경우에도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14. Q

      [배송] 배송지 변경은 가능한가요?

      A

      배송지 변경은 영업일 기준 배송일 3일 전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배송의 경우 영업일 기준 배송일 4일 전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66-2793) 또는 1:1문의로 변경된 주소를 알려주시면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배송된 상품을 반송처리 한 후 재발송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우체국택배│교환배송비 10,000원│보내실 곳: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0층 1016호 (상암동)

    15. Q

      [교환/반품/환불] 교환 및 반품,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공정거래위원회 반품 규정에 의거, 정상 제품의 한하여 상품 인도 후 7일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별도의 택배비 또는 추가 운임비가 부과됩니다. 


      제품 하자에 따른 교환/반품일 경우에는 무상으로 제품을 교환해드립니다. (단, 수입 완제품 A/S는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 신청은 고객센터(1566-2793) 또는 마이페이지의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불가사항]

      ① 구매확정시

      ② 밀봉된 비닐포장이 제거되거나, 제품을 사용한 경우

      ③ 조립 설치품(배송후 조립 또는 설치가 필요한 제품으로서, 단순배송품이 아닌 제품)의 경우,
       조립 설치 후에 고객님이 사용하시게 되면 제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하락되어 새 제품으로 판매가 불가능하므로 조립 설치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제품 하자의 경우는 제외)


      [반품비]

      1. 고객 변심에 따른 소화물 택배배송 제품(가구 제외한 생활용품)의 교환/반품시,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교환, 환불, 피해보상은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2. 소화물 택배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센터(1566-2793) 접수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브제 형태의 작품과 15호 사이즈 이상의 그림의 경우, 교환/반품시 추가 반품비가 부과됩니다.

       ①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② 상품의 배송 진행중 취소시 (영업일 기준 배송당일 3일전까지 무상반품)

       ③ 입구협소, 설치공간협소, 높이낮음 등 고객님 자택의 사이즈로 인하여 교환/반품시

       ④ 수취인 부재, 주소 불분명, 연락처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 수취거부로 교환/반품시



      ■ 전화문의 : 1566-2739

      ■ 보내실 곳: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0층 1016호 (상암동)

0

최근본작품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