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아트프린팅

FAQ

  • MY PAGE

  •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주문/결제] 배송 단계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A

      이미 출고가 진행된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1566-2793)을 통해 작품 환불처리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환불 불가사항 참고

      ※ 고객 변심에 따른 교환/반품/환불일 경우, 배송·운반에 따른 추가 반품비 별도 부과

    2. Q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총 결제금액이 200,000원 이상 무료, 200,000원 미만의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지역에 따라 3,000원 ~ 9,000원 설치비 추가 발생 가능, 추후 개별 안내


      도서산간 및 제주도 배송의 경우, 아래와 같이 추가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지역에 따라 3,000원 ~ 9,000원 설치비 추가 발생 가능, 추후 개별 안내

      ▸ 200,000원 이상 가격의 소품 : 5,000원 추가 배송비 발생

      ▸ 200,000원 미만 가격의 소품 : 총 8,000원 배송비 발생 (기존 배송비 3,000원 + 추가 배송비 5,000원)
       

      ※ 장비 사용 및 현장 특수성으로 인해 추가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사다리차, 엘리베이터, 지게차 등의 사용료, 현장 조건 변경으로 인한 추가 비용 등)

    3. Q

      [배송배송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25만원 미만의 작품은 택배 발송, 25만원 이상의 작품은 해피콜을 통해 고객님과의 일정을 조율하여 직접 배송 및 설치해 드립니다.

      공휴일과 주말이 겹칠 경우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제주도 및 기타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 기간 지연과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아래 리스트의 작품을 제외한 모든 작품은 해피콜 진행 후 배송 및 설치해드립니다.


      < 택배 발송 가능 작품 리스트 >

      - 이춘환 아트포스터
       산의 기운 (북한산의 기운), 달 항아리 (블루투톤), 달 항아리 (그린투톤), 달 항아리 (하늘빛), 달 항아리 (색동월매)

      - 줄리안 오피 포스트카드

      - 무라카미 다카시 굿즈 상품 (스티커, 핀, 키체인, 쿠션)

      - 쿠사마 야요이 굿즈 상품 (타올, 스카프, 포스트카드, 마우스패드, 클리어 파일)

    4. Q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배송기간은 작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택배로 배송되는 25만원 미만의 작품(아트굿즈)일 경우,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택배로 배송되지만 주문 후 액자표구 제작이 필요한 작품(아트포스터)의 경우, 영업일 기준 7~15일 정도 소요됩니다.
      해피콜을 통해 배송되는 25만원 이상의 작품(원화, 판화, 아트토이)일 경우, 고객님과의 설치 일정을 조율하여 통상적으로 7~15일배송해드리며, 설치 일정이나 상황에 따라 최대 30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일 기준은 영업일 기준에 해당하며, 공휴일과 주말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주문 폭주, 일시적 재고 부족, 천재지변 등의 경우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제주도 및 기타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 기간이 2~5일 추가됩니다.

    5. Q

      [배송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 주문상세내역에서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주문내역은 주문서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6. Q

      [배송] 송장번호 조회가 안됩니다.

      A

      송장번호는 통상 출고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출고 안내가 되었으나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택배사에서 아직 운송장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이며, 당일 야간 혹은 익일 오전부터 추적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출고 완료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는

      ①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②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번호를 입력한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1566-2793)로 연락주시면 배송유무 확인을 바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직접 배송해드리는 경우에도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7. Q

      [배송] 배송지 변경은 가능한가요?

      A

      배송지 변경은 영업일 기준 배송일 3일 전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배송의 경우 영업일 기준 배송일 4일 전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66-2793) 또는 1:1문의로 변경된 주소를 알려주시면 배송지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배송된 상품을 반송처리 한 후 재발송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우체국택배│교환배송비 10,000원│보내실 곳: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0층 1016호 (상암동)

    8. Q

      [교환/반품/환불] 교환 및 반품,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공정거래위원회 반품 규정에 의거, 정상 제품의 한하여 상품 인도 후 7일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별도의 택배비 또는 추가 운임비가 부과됩니다. 


      제품 하자에 따른 교환/반품일 경우에는 무상으로 제품을 교환해드립니다. (단, 수입 완제품 A/S는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 신청은 고객센터(1566-2793) 또는 마이페이지의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불가사항]

      ① 구매확정시

      ② 밀봉된 비닐포장이 제거되거나, 제품을 사용한 경우

      ③ 조립 설치품(배송후 조립 또는 설치가 필요한 제품으로서, 단순배송품이 아닌 제품)의 경우,
       조립 설치 후에 고객님이 사용하시게 되면 제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하락되어 새 제품으로 판매가 불가능하므로 조립 설치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제품 하자의 경우는 제외)


      [반품비]

      1. 고객 변심에 따른 소화물 택배배송 제품(가구 제외한 생활용품)의 교환/반품시,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교환, 환불, 피해보상은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2. 소화물 택배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센터(1566-2793) 접수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브제 형태의 작품과 15호 사이즈 이상의 그림의 경우, 교환/반품시 추가 반품비가 부과됩니다.

       ①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② 상품의 배송 진행중 취소시 (영업일 기준 배송당일 3일전까지 무상반품)

       ③ 입구협소, 설치공간협소, 높이낮음 등 고객님 자택의 사이즈로 인하여 교환/반품시

       ④ 수취인 부재, 주소 불분명, 연락처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 수취거부로 교환/반품시



      ■ 전화문의 : 1566-2739

      ■ 보내실 곳: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0층 1016호 (상암동)

0

최근본작품

<1/0>